2015년이 되어도 업계에서는 여전히 앞뒤가 안 맞는 자세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권투는 그곳에서 가장 오래된 스포츠 중 하나이며 많은 역사, 짐, 어떤 의미에서는 구식 방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2015년 오늘날의 스포츠에 대해 완전히 부정확하고, 교육을 받지 못했으며, 편견을 비방하는 비방은 부패 및 고정과 같은 것과 관련하여 스포츠와 관련하여 많은 불공정하고 원치 않는 고정 관념이 있습니다.

과거의 상황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내가 언급할 수 있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권투 저널리즘을 시작한 이후로 오늘날의 시간입니다.

스포츠는 이제 본질적으로 글로벌 TV 네트워크, NBA중계 스포츠 관리 회사 및 스포츠 홍보 회사에 의해 운영됩니다. 2015년에는 더 이상 어떤 스포츠에서도 대량 부패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스포츠에서 결코 불리한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순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모든 프로 스포츠나 전문 비즈니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이 방정식에 포함되면 빠른 돈을 벌거나 지름길을 택하려는 파렴치한 개인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내가 오늘날 게임에 여전히 존재하지 않는 한 가지는 권투 정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공정성, 균형 및 객관성을 위해 어떤 이름도 지정하지 않겠습니다.

주요 TV 방송사가 다시 스포츠에 투자하고 Floyd Mayweather 대 매니 Pacquiao 슈퍼 싸움이 만들어지는 등 다양한 이유로 스포츠가 다시 번창하고 주류 미디어로 잘 돌아가는 시기에 우리는 여전히 많은 큰 싸움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게임 내에서 잘 알려진 관찰자는 최근 현대 복싱 풍경을 아주 잘 정의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원하는 큰 싸움이 우리가 볼 가능성이 가장 적은 싸움이라는 것이 짜증나네요. 복싱을 좋아하는 일을 하는 현대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그가 얼마나 옳았는지.

오늘날에도 여전히 발기인이 다투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들이 다투는 것은 있습니다. 옛날에 권투 선수는 거의 발기인의 공정하지 못한 계약의 노예였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발기인은 오늘날 전투기를 위해 일하고 그 어느 때보다 돈에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수년 전 권투 선수를 활용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비즈니스에서 더 적은 돈이 있기 때문입니다.

권투 정치, 여전히 스포츠의 피할 수 없는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