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은 중부 유럽에서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국가입니다. 이 나라는 게이 커뮤니티에 매우 인기가 있으며 여기에서의 차별은 거의 없습니다. 이 나라의 거의 모든 주요 도시에서 많은 바와 클럽을 강남텐프로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훌륭한 바와 클럽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베를린 베를린은 공개적으로 게이 도시이며 심지어 게이 시장도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멋진 밤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Hafen은 게이와 레즈비언을 위해 개방된 멋진 바이며 지역 게이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좋은 밤을 기대할 수 있고 월요일 저녁에 열리는 이 독일 게이 바와 클럽에서 영어 퀴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를린에는 다양한 레즈비언 장소가 있으므로 이 나라를 방문하는 경우 첫 번째 기항지가 되어야 합니다.

함부르크 함부르크는 매우 활발하고 인기 있는 게이 장면이 있는 독일의 또 다른 도시입니다. 이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바와 클럽에서 멋진 밤을 즐길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Café Gnosa는 ​​훌륭한 환경과 붐비는 분위기를 제공하는 매우 인기 있는 게이 바와 클럽입니다. 여기에서 커피를 마시며 사업가, 학생, 가죽 남자와 같은 다양한 사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함부르크에 있는 이 귀여운 게이 카페에서 멋진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이트 클럽은 함부르크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귀하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여러 클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공되는 개방성과 따뜻함에 기분 좋게 놀랄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사용자에게 해당 지역의 시설 목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방문자가 원하는 바와 클럽을 읽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서 우리 목록에 있는 모든 게이 바와 클럽에 대한 사진, 위치 및 피드백을 볼 수 있습니다.

Mirna는 Germany Gay Bars의 독일 게이 바 및 클럽 무료 온라인 디렉토리의 공동 소유자입니다. 독일 게이 방문자는 독일 지역의 게이 바 및 클럽을 검색하고 평가하거나 리뷰할 수 있으며 클럽 소유자는 클럽 및 바, 뉴스, 사진 및 예정된 이벤트를 무료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독일 게이 바